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조금24 국가지원금 확인해보세요!

by ````````````` 2021.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보조금24!

4월 28일부터 보조금24 사이트가 운영되기 시작했습니다. 

보조금24

중앙부처, 지차체 등등 많은 국가보조금 혜택이 있는데, 이를 보조금24 사이트에서 한눈에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가지원금 혜택

사실 국가지원금의 종류도 너무 많고, 일일히 정보를 찾아서 신청했었던 터라 몰라서 신청을 못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나에게 맞는 국가보조금

국가보조금을 찾아보고 신청하는데 일일히 알아봐야 해서 많이 번거로웠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보조금24를 통해 국민들이 보조금 혜택을 몰라서 사용하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아주 좋은 취지인 것 같습니다. 

국가보조금

이전까지는 좀 정리가 안 된 느낌이었는데, 통합이 되어 한 눈에 확인하기가 편리해졌습니다. 

보조금24 홈페이지

다음 검색창에 보조금24를 검색하시면 보조금24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나의 혜택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며, 정부24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보조금24 로그인

휴대폰 간편인증 또는 금융인증서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로그인하시면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조금24 혜택

보조금24 홈페이지 가셔서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꽃가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